포스코 직원분들을 대상으로 <노후설계를 위한 자산관리>라는 주제로 노후설계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관리자
2024-06-13
조회수 312

5월 16일(목)~6월11일(화)까지 5차 수에 걸쳐 포스코 주임급 관리자 분들을 대상으로 <노후설계를 위한 자산관리>라는 주제로 노후설계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강의는 포항에 있는 포스코 월포 수련원에서 진행했습니다. 

주임급에는 40대 전후의 젊으신 직원분들과 50대 이상의 연배가 있으신 직원분들이 넓게 포진돼 있습니다. 

40대 전후 분들에게도 이번 강의가 노후 준비에 대한 밑그림을 그려서 절세를 통해 노후 준비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열심히 강의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주로 노후설계를 위한 기본 지식과 연금 계좌와 ISA 계좌를 활용한 절세와 노후,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방법에 대한 핵심적인 내용들을 잘 전달했습니다. 

교육을 받으신 모든 분이 남은 시간 동안 준비를 잘하셔서 행복한 은퇴 생활을 영위하시기를 응원합니다. 


* 강의 일정


일시 : 5월16일(목))/5월23일(목)/5월28일(화)/6월4일(화)/6월11일(화) 15:30~17:00분 

주제: <노후설계를 위한 자산관리>

대상 :  포스코 주임급 관리자

장소 :포항 포스코 월포 수련원

강사 : 희망재무설계 이천 대표


앞으로도 좋은 강의를 위해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